가끔 정보교환을 하는 후배에게 따끈따끈한 상품 하나를 소개받았습니다. 바로 페퍼루300 인데요. 어디서 들어봄직한 느낌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도 그랬으니까요. 다름이 아니라 페퍼저축은행의 상품인데요. 요즘 저축은행 사례가 좋은데다 모바일 상품으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공유하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출시된 지 한 달 정도 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은근히 요즘 괜찮은 것이 많이 나오는데요. 이용자 입장에서는 선택의 폭이 넓어지기 때문에 좋을 것 같습니다. 각설하고 간단히 소개하고 후기를 몇 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1금융 이용이 가능하다면 우선적으로 알아보고 이용하는 것이 맞습니다. 간혹 의문을 가지는 분이 있어서 소개에 앞서서 간단히 말씀 드립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7, 8프로대로 300만 원의 한도를 가지고 있는 모바일 상품입니다. 페퍼저축은행 앱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용 조건에 대해서 가장 많이 궁금해 하시던데 중요한 조건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만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재직 중이라면 웬만해서는 다 자동으로 가입되는 부분이죠.
물론 그렇기 때문에 페퍼루300은 무직자 분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요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 외의 기준은 현재 그리 높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기가 보험가입이 되어있다고 하면 분명히 확인해볼 만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죠. 1년 기간이 최대인 상품입니다.
후기를 살펴보니 꽤 만족스러운 의견이 많았습니다.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몰라도 심사기준도 그리 높지는 않은 것 같고요. 최근 수협 마이너스통장 대출과 더불어 개인적으로 괜찮다고 생각하는 상품 중의 하나입니다. 물론 1금융이 좋기 때문에 비교 자체가 어렵지만 용도에 따라서 분명히 잘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