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리아론 조언 및 후기

사실 이곳은 이름 때문에 처음부터 알고 있었던 곳입니다. 바로 코리아론 인데요. 정식 상호가 아닌 브랜드명이지만 잘 지었다고 생각합니다. 원래는 명조대부중개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연히 등록도 해당 이름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확인도 이 상호로 진행해야 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업계에서 나름 이름이 있는 곳으로 한 언론사에서 브랜드 대상도 수상했더라고요. 물론 수상이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신뢰도에서 조금은 플러스가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문제가 있는 곳에 상을 줄리는 없으니까요. 뭐 이런 부분은 사실 부가적인 부분입니다. 사용자의 후기나 사례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에 상품 소개 처음으로 나오는 것이 대학생 상품인데요. 그만큼 경제적 취약 계층의 승인을 이끌어 낼수 있는 나름의 노하우가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알아보니 군필 혹은 면제인 만 35세까지의 대학생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가족 동의나 다른 복잡한 부분 없이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확인 정도는 해볼 만할 것 같습니다. 세부 내용은 직접 듣고 신중하게 판단하기 바랍니다.

지인도 알아본 적이 있다고 했는데요. 소득 증빙 없이도 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조건이 아예 없지는 않을 것으로 생각되기는 합니다. 중개를 하는 곳이기 때문에 금융권 심사는 무조건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여러곳을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적게나마 후기나 사례를 살펴본 바로는 소액이나 열악한 상황이라면 알아볼만하다고 생각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