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ogg 변환기 30초 ok(쉽다)


안녕하세요, 마마존스입니다.


즐거운 주말, 가족들, 친구, 연인들과 어디 야외로

나들이라도 다녀오셨나요? 미세먼지 소식을 잘 

보시면서 바깥 외출을 잘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연일 미세먼지농도가 심하다는 소식이 잦네요.





오늘은 음악파일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들 음악파일하면 어떤 파일이 생각나시나요?


mp3요?






오늘은 ogg 변환기에 대한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음질이 다른 파일에 비해서 좋은 이 ogg는

그 호환성이 좋지 않아 변확기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오늘 그 변환기를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개인적으로 써본 것 중에 제일 좋았습니다.

그럼 알아봅시다.








포털사이트에 [fairstars audio] 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아래에 사이트가 하나 나옵니다.


거기에 접속해 주세요.









다음 나오는 창에서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우리가 이용할 ogg 변환기는 좌측 메뉴에 있습니다.







pro 버전이 있는데, 저는 일반버전을 클릭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큰 차이는 없어보이더라고요.








위의 그림에서 상단에 있는 것이 설치 버전이고,

하단에 표시한 것이 무설치 포터블 버전입니다.


취향대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는 당연히 무설치 포터블 버전을 선택했네요.








실행이 되면 시리얼을 입력하라는 창이 나오는데요,

쿨하게 가운데 [try it]을 클릭합니다.








다음은 변환기를 이용할 ogg 파일을 넣고 

좌측 하단에서 변환 포맷 형식을 선택합니다.







보시다시피 생각보다 많은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전 mp3 파일로 변환을 위해 mp3 를 선택합니다.








바로 옆의 [Start]를 누르면 위와 같이 뜨는데요,

변환된 파일이 있는 폴더를 열겠느냐라는

말이니 당연히 예를 눌러야 겠죠?








짠! 보시다시피 ogg 파일이 변환기를 통해서 

mp3로 컨버팅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쥬??





지금까지 ogg 변환기 프로그램을 알아봤습니다.

설치도 필요없는 프로그램으로 필요하신 분은

아주 간단히 이용을 할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네요.


저는 물러가고 다음에 더 좋은 정보와 함께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