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워낙 승인이 어렵다 보니 여러 루트를 통해서 자금을 받아보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흥국생명 신용대출인데요. 며칠 동안 이용하거나 이용을 고려하는 분들이 꽤 있는 것 같습니다. 그만큼 요즘 상황이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보험 회사가 워낙 많기 때문에 큰 메리트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지 몰라도 카드와 마찬가지로 다른 보험 회사를 이용 중이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소 3백부터 최대 3천까지 가능한데요. 소문을 들어보면 다른 곳의 조건에 비해서 한도가 높게 나온다고 합니다. 제가 보기에는 승인률도 꽤 높은 편인 것 같습니다. 일시적인 부분인지는 모르겠지만요.
얼마 전에 기대출 과다자 지인이 있었는데요. 등급은 괜찮았는데 조금 금액이 많아서 될까 걱정을 했는데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최종 결정이 난 것은 아닌데 다른 사례도 있고 충분히 긍정적인 결과를 기대해도 될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최근 사례가 많은 것 같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리는 보통 10~20%가 되는 것 같고요. 등급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지는 것 같다는 이야기도 있고 기준을 모르겠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상황이 조금 안 좋은 분이라면 꼭 알아봐야 할 타이밍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물론 기본 조건은 있습니다. 보험료 납입 13회 차 이상 유지가 되어야 하는데요, 증명서는 필수라고 합니다. 이 조건만 가능하면 지금 꽤 높은 확률도 되는 것 같으니 꼭 알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