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론 유스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생활비 300 만원의 경우는 거진 다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잘 나올지는 몰랐습니다. 게다가 추가 자금으로 300을 더 받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내용은 알았지만 실제로 나올 줄은 몰랐는데 은근히 꽤 있더라고요. 생각보다는 기준이 빡빡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물론 이것도 케이스 바이 케이스 겠지만요.
용도를 증빙하는 것이 필수 중에 필수입니다. 총 3가지로 햇살론 유스 추가 자금 용도를 나눌 수 있는데요. 학업/취업 준비자금, 주거비, 의료비 이렇게 3가지입니다. 확실히 청년들에게 필요한 것들이라서 용도만 분명하면 승인이 나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증빙에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오늘 할 이야기가 바로 그것이고요.
제출서류는 위와 같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서류의 종류보다는 필수기재내용이라고 봅니다. 현재 후기를 살펴보면 학원 및 인터넷 강의 영수증으로 받은 사람도 있습니다. 관련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걸 챙겨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주거비로 받은 사람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자신이 정당하게 필요한 금액이라면 조금 발품을 팔아서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햇살론 유스 추가 자금 제출 서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조금 아쉬운 부분은 위의 표에서도 알 수 있지만 대학교 등록금이 지원이 불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의 대안으로는 학자금 대출을 알아보는 사람이 있을 것 같네요.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 것 같으니 가능하면 최대한 많은 곳을 살펴보고 알아보기 바랍니다. 은근히 괜찮은 곳이 확실히 있긴 있는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