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PS4 타이틀 순위 최신 영상포함


안녕하세요, 세상의 모든 정보와 함께하는 마마존스입니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 월요일 열심히 파이팅 중이신가요? 저는 어제 너무 늦게까지 게임을 하느라 잠을 얼마 못잤더니 아주 졸려 죽겠습니다. 웬종일 꾸벅꾸벅대고 있습니다.





머하느라 늦게  잤냐고요? 지난주에 새로 PS4 타이틀을 하나 구매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구매한 것이 그런지 정말 잠자기가 아쉽더라고요, 요것만 깨자 깨자 하다 보니 시간이 엄청나게 지나갔습니다. 해뜰뻔 했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은 PS4 타이틀 순위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혹시 한글 타이틀 확인을 원하시는 분은 지난 포스팅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오늘은 한글 타이틀이 아닌 전체 순위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사이트 접속이 필요한데요, 이용하는 포털 사이트에서 [게임 랭킹스] 라고 입력하시면 아래에서 영문 사이트 하나를 쉽게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접속하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자마자 타이틀 순위들이 보이는데요. 이곳 첫 화면에서 보이는 것은 전체 순위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위에도 보시다시피 여러가지 게임기의 목록이 나오는데요, 물론 PS4도 포함해서 피씨까지 전체 순위표입니다. 우리는 당연히 상단 메뉴 중에 플스4를 선택해서 접속하도록 합시다.





드디어 우리가 원하는 PS4 타이틀 순위가 나왔습니다. 보시다시피 1위는 다크소울이 차지하고 있네요, 폴아웃 4 가 상당기간 1위를 거머쥐고 있었는데 그 아성을 다크소울3 가 무너뜨린 모양입니다. 개인적으로 메탈기어솔리드와 둠도 보이는데요, 두 가지 게임 모두 좋아하는 게임 입니다.





바로 아래에서는 역대 타이틀 순위를 볼수 있습니다. 역시 GTA5 가 역대 인기 순위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개인적인 취향은 아니지만 정말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게임이죠. 그리고 바로 2위에 라오어 리마스터판이 차지하고 있네요 정말 쩌는 게임이죠. 언챠티드4도 보입니다.





PS4 타이틀 순위에 게임 명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간단한 안내와 리뷰, 기타 정보등에 대해서 알 수 있는데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우클릭을 통해서 한글로 번역도 가능하답니다. 읽어보는것도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





지금까지 PS4 타이틀순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지막은 영예의 1위 다크소울 3 영상을 감상하시면서 오늘의 정보 글을 마치겠습니다. 즐감하시고 오늘 하루도 흥미진진하세요!!